푸짐한 ::중식::

[대구맛집]짬뽕-동구/역전시장 내 ::미도반점::

영원불멸 2009. 4. 4. 12:32


※ 음식의 스펙

-맛과 가격 이상으로 주인분과 그 식구분들의 친절함이 오히려 더 돋보이는 저렴한 가격의 짬뽕 '미도반점'이다.

-첫맛(면과 함께먹는 떡볶이 국물처럼 얼큰한 맛)과 마지막 맛(밥을 말아 더 구수한 맛)이 달라 입을 더 즐겁게 해준다.

-가는 면발에 대비 퍼지지 않은 면(약간 덜익은듯한 면이 나올때도 있지만)과 옛날식 짬뽕의 재료인 배추, 호박, 오징어, 돼지고기로

 건더기도 푸짐하다.(조미료맛이 좀 있는 편이다)

-짬뽕과 함께 제공되는 밥(반공기 정도)으로 인해, 확실한 포만감을 가질수 있어 3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 미도반점만의 매력이다.

-친절함이 몸에 배여있는 주인 아저씨와 그 식구들로 인해 조금씩 있을만한 약간의 단점들은 충분히 가려질 듯 하다.

  (늘 친절할것만 같은 주인아저씨의 성격이 의외로 터프하고 화끈한데, 손님들에게는 늘 그렇게 부드러울 수가 없다...^^)

 

 

※비교체험 맛대맛

-대구의 대표적인 짬뽕집이라고 꼽히는 진흥반점(건들바위쪽), 가야성반점(가야기독병원쪽)에 비해 월등히 싼가격으로 인해 나름

 대로의 매력에.. 전혀 뒤지지 않는 특별한 맛이 있는 집이다.(그게 가격대 성능비에서 나오는 느낌이지 싶다)

-미도반점은 가격과 양과 맛이 삼위일체가 된 집에 친철이 추가되어 상당히 높은 별점을 주고 말았다. 그리고 대현동의 대동반점

 또한 맛에 비해 저렴함을 인정해 줄 수 있는 집중 하나인것 같다. 유창반점도 그러하고...(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...)

-별점 : ★★★☆ (가격과 친절로 별점 반개를 더 주고싶다)

 

*참고: '진흥반점'에 대한 블로그 포스트(클릭)

          '대동반점'에 대한 블로그 포스트(클릭)

          '유창반점'에 대한 블로그 포스트(클릭)

          '가 야 성'에 대한 블로그 포스트(클릭)

          '해 동 성'에 대한 블로그 포스트(클릭)


※ 위치

- 신천역에서 동대구역 방향 황실호텔 건너- 역전시장 내, 아파트 공사현장(신천 청아람) 옆길